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건물주 기초 과정 6차 블로그 챌린지 #1 [ 내가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]

[블로그 챌린지 주제]
내가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 작성하기

내 인생 20대와 30대, 나는 내가 원하는 일들에 도전했고 다양한 경험을 했고 나름대로 꿈을 이뤘다. 그리고 이제 40대. 나의 50대, 60대 그리고 풍요로운 노년을 꿈꾼다. 그리고 사랑하는 부모님이 늙어가시니 안정된 노후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원해드리고 싶다.

나는 한국, 브라질, 캐나다에 집을 짓고 싶다. 가족들이 행복하고 편하고 안전하게 살 멋진 집을 아름다운 곳에 짓고 싶다.





2026년까지 현금 흐름 월 1000을 만드는 게 목표이다. 그리고 2029년까지 월 3000을 만드는 게 목표이다.

돈은 힘이다. 돈이 있어야 독립운동도 하고 기술 개발도 하고 교육도 한다. 돈을 투자해야 문화도 융성한다. 나는 나 뿐 아니라 우리나라가 돈과 문화가 풍부한 부국, 강국이 되기를 소망한다. 나는 돈을 사랑하고 돈을 가치있게 활용하고 싶다.